본문 바로가기
Who is

훈님

by 훈님 2012. 6. 17.


이름 : 김정훈

생년월일 : 1986. 7. 5

강원도 인제 어딘가에서 육군 중위(통신장교)로 군복무 후 2012. 6. 29(금)에 전역.

도전하는것은 두렵기도하지만 항상 설레고 즐겁다

제주도말고는 바다건너 어딘가로 가본적이 단 한 번도 없지만

첫 해외여행을 조금 특별하게 해보려고 한다.

그것은 유럽 자전거 여행

재수할 때.. 학군단에 입단할 때..

앞으로의 삶을 결정짓는 중요한 선택에 기로에 선 적이 몇번 있다.

내가 왜 이걸 했을까 남들은 편하게 쉬는데.. 이런생각도 정말 많이 들었고 중간에 포기할까도 했지만

결국은 이악물고 견뎌냈고 과거에 비해서 한층 성장한 지금의 내가 있다.

시간이 흐른 지금 그때의 결정을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


이번에도 나는 중요한 갈림길에 섰다. 전역 후 장교특채로 곧바로 취업을 해서 좋은 직장을 갖느냐

 아니면 그동안 그토록 염원했던 자전거여행을 하느냐.

이번이 아니면 다시는 나에게 장기간동안 자유롭게 여행 할 기회가 다시는 오지 않을것이라 생각했고

나는 후자를 선택했다.

누가 뭐라고 하든 내가 선택하고 내가 결정 한 일이다. 

여행이 성공을 하건, 실패를하건 중요하지 않다.

최선을 다하자!


세계구석구석을 내 두 다리로 직접 와일드하게, 찐~하게 겪어보련다.